바디프랜드, 설맞이 가족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박철근 기자I 2025.01.14 11:26:17

스테디셀러 제품 6종 구매 고객에게 최대 166만원의 할인 혜택 제공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바디프랜드는 인기제품 6종을 렌탈·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66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 6종의 제품을 렌탈하는 경우, 기존 선납금 할인 제도의 선납금 액수를 낮춰 최대 166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일정 금액의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헬스케어로봇군인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오디오 스피커스 바이 뱅앤올룹슨’, ‘파라오네오 오디오 스피커스 바이 뱅앤올룹슨’,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 등 6종이다. 구입 제품에 따라서 기본 선납금 혜택 , 제휴카드 청구할인 2가지 혜택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도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고 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바디프랜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