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영화 ‘대가족’ 케이블 VOD 예약구매 시작… 3천원 쿠폰

김현아 기자I 2025.01.17 15:15:28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홈초이스(대표 김태율)는 17일부터 영화 ‘대가족’의 케이블VOD 예약구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구매는 영화 정식 공개 전 미리 영화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예약자 전원에게 3000원 VOD 쿠폰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가족’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는 가족 드라마로, 자수성가한 맛집 사장과 그의 외아들이 빚어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주연을 맡은 배우 김윤석은 자수성가한 노포 맛집 ‘평만옥’의 사장 무옥 역을,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는 그가 아들 문석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영화는 무옥이 대를 잇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과, 승려가 되겠다고 선언한 아들 문석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특히 문석의 승려 출가로 대가 끊길 운명에 처한 무옥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어린 손님들을 통해 가문을 이어갈 수 있는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며, 유쾌한 여정을 펼친다.

‘대가족’은 사회적 메시지와 감동적인 가족 이야기를 잘 결합하여, 단순한 오락을 넘어 현대 사회에서 점점 사라져 가는 가족의 의미와 전통을 되새기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예약구매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자 전원에게 3000원 VOD 쿠폰이 제공된다. 영화는 24일부터 VOD를 통해 정식 서비스될 예정으로, 따뜻한 가족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