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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르노코리아는 올해 초부터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추는 ‘E-TECH for all’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8월 누적 기준 4292대의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기존 XM3 포함)가 국내 시장에 판매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255% 증가한 수치이며, 2022년 10월 국내 시장 출시 이래 총 누적 판매량인 7257대의 59%에 해당하는 실적이다.
스테디셀러 SUV QM6는 지난달 672대가 판매됐다. QM6는 정숙성, 경제성, 주행 안정성 등 검증 받은 기본기에 새로운 새틴 크롬 엠블럼과 디자인 디테일을 가미했다. 최근에는 상품 구성을 더욱 합리적으로 재배치한 2025년형 SP QM6도 선보인 바 있다.
르노코리아는 4년 만의 신차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가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출고가 시작되면 내수 시장 실적도 반등세로 돌아설 것으로 내다봤다. 그랑 콜레오스는 지난달 부산시 1호차 및 시승 차량 선출고 물량이 일부 포함돼 45대 판매를 기록했다.
르노코리아의 8월 수출은 총 7101대로 이중 아르카나 6130대, QM6 971대가 수출길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