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러셔&볼터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맑고 투명한 색상으로 수채화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했다. ‘페이스 디자이닝 블러셔’는 투명한 판상형 파우더를 사용해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탁하거나 뿌옇게 발색되지 않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또한 고점도의 밤(balm) 제형 오일을 함유해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여러 번 덧바르거나 쿠션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해도 뭉침 없이 발색된다. 이번 신제품은 마무리감에 따라 3가지의 피니쉬로 구분되며 총 6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인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자연에서 느껴지는 청초한 감성을 볼에도 담을 수 있도록,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색감의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자연을 닮은 치크밤’은 따스한 햇볕을 받아 코랄빛으로 물든 해 질 녘 들판의 색감을 표현해주는 1호(쌀)와 수줍은 듯 두 볼을 붉게 물들여주는 레드 컬러의 2호(자초)로 출시되어,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끈적이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물들인 듯 표현되는 피부 발색이 특징이다.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올 가을 신제품으로 드라마틱한 매트 포뮬러의 립스틱 ‘압솔뤼 드라마 마뜨’를 출시한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 매트 립스틱보다 한층 강렬해진 매트함, 가볍고 편안한 밀착력,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파우더와 오일을 결합한 포뮬라로 완성한 텍스처가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입술의 미세한 주름을 매끈하게 감싸주고 무광의 우아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압솔뤼 드라마 마뜨’의 메인 컬러는 ▲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로즈 코랄 컬러의 157 수지 네온 코랄 ▲ 강렬한 핑크 컬러의 388 이터널 러브 ▲ 레드 컬러의 정석 505 레드 본드 ▲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의 507 버건디까지 4종이다. 이와 함께 산뜻한 핑크 컬러부터 차분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까지 총 16종이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신제품 ‘럭스 매트 립 칼라’를 출시한다. 럭스 매트 립은 바비 브라운의 대표 립 제품인 럭스 립 칼라의 매트 버전으로, 여성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은 프레스티지 립스틱이다. 보이는 그대로의 립스틱 컬러를 입술에 고스란히 표현해주며 레드, 로즈, 핑크, 피치 등을 포함한 18가지 폭 넓은 스펙트럼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컬러 파우더와 촉촉한 오일이 만나 안 바른 듯 가벼우면서도 건조함 없는 신개념 매트 텍스처가 가장 큰 특징이며, 선명한 발색력과 높은 지속력 등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췄다. 골드와 블랙 조합의 무광 패키지는 또 다른 클래스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키스를 부르는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을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했다.이 제품은 한 개 가격에 6가지 립스틱을 모두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일 뿐 아니라 감각적인 패턴의 핑크 컬러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스 마이 미니 립스틱 키트 매트 에디션’은 리얼레드와 브릭오렌지, 코랄선샤인, 스파클링핑크, 쉬폰코랄, 브릭벨벳 등 데일리 컬러부터 트렌디한 레드 계열까지 6가지 인기 컬러로 구성됐다. 입술 중앙부터 톡톡 두드려 바르면 자연스럽게 물든 틴트 효과를, 꽉 채워 바르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이메이크업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에서 매일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오늘의 메이크업(makeup of today)을 의미하는 MOTD 라는 키워드가 소셜네트워크에서 많이 쓰이고 있다. 이처럼 매일 다른 기분과 상황에 맞는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번에 출시된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서 빠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팔레트 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눈두덩 전체에 바를 베이스 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얹어 포인트를 줄 쉬머한 펄 타입이 포함되어 있다. 매트한 타입과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쳐로 구성되어 있어 이 섀도우 팔레트 하나면 고민 없이 빠르게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핑거 그립 핸들로 손 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게 디자인된 핑거 그립 핸들로 아이라이너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도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여성 손가락의 빅 데이터를 분석해 설계된 핑거 그립 핸들은 오랜 메이크업 소요시간에도 피로를 덜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또한, 워터&스웻 프루프 포뮬러는 바르자마자 내용물이 눈가 피부에 밀착되어 물과 땀에도 번짐 없는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파우더를 100% 압축해 손쉽게 내추럴 아이브로우를 완성하는 비대칭 브로우 펜슬인 ‘아티스트 파우더리 브로우 펜슬’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펜슬을 사선 모양으로 만들어 사용법에 따라 보다 정교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펜슬의 포인트 부분으로 원하는 눈썹 모양을 잡은 후, 넓은 면으로 빈 곳을 채울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독일의 독자적인 기술로 파우더를 100% 압축하여 덧발라도 뭉침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컬러 피그먼트의 비율이 높아 가볍게 드로잉하는 것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된다.
◆기초 케어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 미백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Colud9)’은 짜릿한 쿨링감으로 피부 최적 온도 유지는 물론 지속적인 화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닝 스노우 아이스 크림’과 ‘브라이트닝 아이스 마사지 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최적 온도인 31℃를 유지시켜 생기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