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를 통해 추론 배포의 유연성을 높이고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초저지연 환경을 제공한다. 이는 기업이 AI 추론 배포를 위해 다양한 클라우드 제공업체 및 온프레미스 시스템을 조율하는 복잡성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스마트 라우팅 기능을 새롭게 추가, 추론 워크로드를 180개가 넘는 광범위한 지코어 네트워크 중 최종 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컴퓨팅 리소스로 자동 배치함으로써 초저지연을 보장하면서 배포 효율성을 높였다. 고객은 선호하는 지역으로 워크로드를 전환할 수 있어 데이터 규제 및 업계 표준을 준수하면서 보안 수준까지 강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브리웨어 인퍼런스는 AI 워크로드를 위한 지코어만의 ‘멀티테넌시’ 기능을 제공, 기존 인프라에서 여러 추론 작업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멀티테넌시 접근 방식으로 고객은 리소스 활용을 최적화해 자원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지코어 솔루션의 새롭고 유연한 배포 옵션을 통해 기업은 민감한 정보를 온프레미스 상에서 안전하게 격리해 보호할 수 있다.
세바 베이너 지코어 엣지 클라우드·AI 제품 디렉터는 “이번 에브리웨어 인퍼런스 업데이트는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누구나 어디서든지 지코어 솔루션을 통해 초지연 AI 애플리케이션 손쉽게 구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