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런던·로마 등 주요 도시와 레이캬비크·코펜하겐 등 북유럽 도시를 포함한 15개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 도시별 항공권에는 최대 27% 할인율이 적용되며 구매 기간은 이달 13일까지로 동일하다. 항공권 구매는 2월 13일까지, 여행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봄철 유럽 여행 일정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다. 위탁 수하물이 포함되지 않은 라이트(Light) 운임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한다.
핀에어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 도시 선정과 관련해 봄철 유럽 여행 수요와 노선 특성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파리에서는 4월 아트 파리(Art Paris) 현대미술 축제, 파리 마라톤(Marathon de Paris), 백야 축제(Nuit Blanche) 등 문화·스포츠 행사가 예정돼 있다. 레이캬비크는 바이킹 최초 정착지로 알려진 도시로, 관련 역사와 문화 유산을 볼 수 있는 관광지다. 아이슬란드 특유의 자연 경관도 주요 관광 요소로 꼽힌다.
현재 핀에어 서울-헬싱키 노선은 주 7일 운항한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11시에 출발해 다음 날 오전 5시 40분 헬싱키 반타 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해당 노선에는 핀에어 보유 기종 중 하나인 A350 항공기가 투입되고 있다.
김동환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더 많은 분들이 매력적인 유럽의 봄을 만끽할 수 있게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승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