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PC삼립 시티델리, 연말 파티 간편식 신메뉴 출시

이지은 기자I 2022.12.26 17:23:02

연말연시 모임·오피스 단체주문 특화
10인~15인 구성 케이터링 박스밀 론칭

SPC삼립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SPC삼립(005610)이 운영하는 그로서리 마켓 시티델리가 연말연시 파티에 활용하기 좋은 겨울 신메뉴 ‘추억의 치킨 도리아’ 2종과 오피스 단체 주문에 특화된 ‘케이터링 박스밀’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추억의 패밀리레스토랑 베스트 메뉴인 도리아 시리즈를 공개한다. 지난 11월 출시한 ‘추억의 치즈듬뿍 치킨 도리아’는 풍성하게 들어간 닭가슴살과 감칠맛을 더한 토마토 베이스 모차렐라의 풍미가 돋보이는 메뉴로 인기를 끌었다.

시티델리는 치킨 도리아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메뉴를 리뉴얼하고 신규 도리아 시리즈 2종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치킨 텐더와 큐브 닭가슴살, 달걀 지단을 소복이 덮은 ‘치킨 듬뿍 데리마요 도리아’, 쌍트 비엔나 소시지가 포인트인 ‘소시지 듬뿍 김치치즈 도리아’로 구성된 도리아 2종은 다음주부터 시티델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연말연시 모임과 오피스 단체주문 전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케이터링 박스밀 4종도 출시했다. 케이터링 세트 4종은 에그&포테이토 샌드 콤보 구성의 ‘롤 샌드위치 박스밀’, 총 7종의 베스트 셀러 샌드위치 구성의 ‘버라이어티 샌드위치 박스밀’, 리코타 단호박 샌드위치 등 주력제품 구성의 ‘소프트&풀 샌드위치 박스밀’, 라이스 식품인 롤과 무스비에 장국 페어링을 선사하는 ‘롤&무스비 박스밀’로 만나볼 수 있다. 시티델리의 단체 케이터링 서비스는 시티델리 광화문점, 양재점, 마곡점으로 전화 주문 및 해피오더 서비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시티델리 관계자는 “연말연시 모임에 활용하기 좋은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시티델리는 최근 쇼핑 트렌드 중 하나인 그로서리 스토어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