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 실트위크 4월 11일까지 연장

이윤정 기자I 2021.04.05 15:05:56
(사진=에르쯔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은 베스트셀러인 실트 크림을 파격 할인하는 프로모션인 ‘실트위크’를 이달 11일까지 연장하겠다고 5일 밝혔다.

실트크림은 에르쯔틴에서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넘긴 제품으로, 눈가 주름개선, 안면 리프팅개선, 피부 보습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탄력개선, 피부결 개선, 피부 저자극테스트판단 총 7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과, 에스테틱에도 입점 되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 이번 할인 프로모션인 실트 위크에서 파격적 할인가로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진행하는 실트 위크인 만큼 고객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진=에르쯔틴)
실트위크 기간에는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을 1개 구매 시 15%, 2개 구매시 25%, 3개 구매시 35% 할인을 하고 있으며 추가 용량 증정 및 튜브링거를 증정하고 있다.

현재 에르쯔틴은 실트위크 외에도 최근 물폭탄 크림으로도 알려진 ‘에이세라베리어 워터풀크림’ 런칭 기념 할인, 선케어 라인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르쯔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