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이디온라인 '이카루스', 펠로우 공모전 성황리에 종료

오희나 기자I 2016.03.25 13:55:05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내가 디자인한 펠로우가 게임 속에” 이카루스, 제1회 펠로우 공모전 성황리에 종료!

와이디온라인(052770)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제1회 펠로우 공모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진행한 ‘제1회 펠로우 공모전’은 유저가 직접 디자인한 펠로우를 실제 게임 속에 구현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실제 공모전을 진행한 지난해 12월부터 총 4주간 유저들이 기대 이상의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대상 외에도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아차상이 추가로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 최대 엘룬 3,000개를 지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유리의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트 디렉터가 직접 작업한 당선작의 원화를 공개하며 향후 펠로우 구현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당선된 펠로우 중 추가 선별을 통해 일부의 작품이 실제 게임 속에 등장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펠로우가 ‘이카루스’의 핵심 컨텐츠인 만큼 자신이 기획한 펠로우를 실제 게임 속에 구현한다는 점에서 유저들이 펠로우 공모전에 큰 관심을 보였다”라며,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코스튬, 펠로우, 일러스트 등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제1회 펠로우 공모전 결과 발표는 이벤트 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wwc-bbs/share/1965653)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오는 4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신규 펠로우 ‘축제의 루나’ 및 엘룬, 코스튬 등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2nd Anniversary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2주년을 기점으로 샤링, 펠로우 목장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으며, 향후 더욱 탄탄한 컨텐츠를 통해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