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마켓코리아, 美 MRO '그레인저' 전문몰 오픈

권오석 기자I 2019.08.12 12:08:58

산업용 공구, 안전 용품 등 그레인저 상품 판매

지난달 코엑스에서 열린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서 전시회 관람객들이 그레인저 전시관을 찾아 그레인저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아이마켓코리아)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아이마켓코리아가 미국 MRO 기업인 그레인저(Grainger)의 산업용 공구, 안전용품, 청소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그레인저 전문몰’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마켓코리아와 그레인저는 2018년 6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그레인저 상품 판매에 대한 협의를 진행해왔다. 이에 아이마켓코리아 온라인몰 및 내부 구매시스템 세팅을 완료하고 이번에 전문몰을 오픈하게 됐다.

그레인저는 1924년 설립돼 9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으로 유지 보수, 수리 및 운영, 소모품 및 기타 관련 제품 판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B2B 유통기업이다. 전세계 320만 이상의 기업과 기관에 재고 관리, 기술 지원과 같은 서비스와 함께 안전, 공구, 청소용품 등 전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그레인저가 운영하는 전문 제품 브랜드로는 △산업용 공구 전문 브랜드 ‘WESTWARD’ △고품질 작업복과 장갑류 등 안전용품 브랜드 ‘CONDOR’ △청소용품 브랜드 ‘TOUGHGUY’ 등이 있으며 전문몰에서는 3700종의 제품이 판매된다.

한편, 아이마켓코리아는 그레인저 전문몰 오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공구 전문 브랜드 ‘WESTWARD’의 절연 공구 세트, 드라이버 세트, 멀티툴 세트 등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 ‘CONDOR’의 장갑류, 보호복, 보호대, 안전장비 등도 할인 판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