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로닉스, 온라인 단독판매 고급형 블랙박스 ‘i2’ 출시

이윤정 기자I 2024.11.15 10:15:05

아이트로닉스의 25년 노하우와 방대한 고객 데이터 기반 개발
자사몰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파격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 증정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모빌리티 기업 아이트로닉스는 자사 블랙박스(차량용 주행영상 기록장치) 시리즈의 최신작인 ITRONICS i2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 예약판매를 통해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ITRONICS i2 모델은 방대한 고객 의견수렴 과정을 거쳐 블랙박스 사용자들이 가장 원하는 스펙과 사양을 집약해 설계하면서도 부담 없이 접근 가능한 가격대를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i2는 제품의 기획, 설계, 부품 선정, 테스트 항목 선정 등에서 개발사인 아이트로닉스를 포함해 이미지센서 제조사, 생산라인까지 전 공정 협력사들이 최고의 제품개발을 목표로 협업했다. 특히 기존 경쟁사 동급 모델들과 달리 고급차량 실내에 어울리는 테두리 일체형 데코라인 설계와 도금공정 적용을 통한 재질 자체의 안정성을 높여 차별화했다.

전방 FHD해상도와 후방 HD해상도의 영상을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30FPS로 녹화하며, △저전압 차단 △긴급녹화 기능 △스마트전원관리 △안전운전 보조를 위한 ADAS기능 △나이트비전 △포맷프리 △타임랩스 등 국내외를 망라해 동급 가격수준의 제품들과 비교해 역대급 구성을 담아 출시한다. 또한 대한민국 여름철 야외 주차 환경에서도 문제가 없는 배터리 제외 설계와 넓은 광시야각을 제공하는 IPS LCD도 적용했다.

이번 ITRONICS i2 출시에 맞춰 아이트로닉스는 자사몰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SD카드 리더기, 외장GPS 안테나 등 사은품 무상 제공과 수량 한정 할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i2 신제품은 당사가 25년 이상 축적한 특허 기반 제품 설계 노하우와 고객의 니즈를 결합해 개발한 이른바 ‘갓성비’ 제품인 만큼 사전 예약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