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F/W 시즌 인기 요소 가미
24FW 트랙 제품군 판매량 전년비 34%↑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에이피알(278470)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트랙 세트의 인기를 바탕으로 한 신상 트랙 라인업과 함께 새로운 올해 S/S(봄/여름) 시즌 공략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널디 브랜드의 공식몰을 통해 25SS 시즌 신규 트랙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클래식 NY트랙 세트’와 ‘우먼스 리본 트랙 세트’ 등이 중심인 이번 신규 제품군은 널디 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새로운 개성이 묻어나는 트렌디한 디테일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 널디(NERDY)의 트랙수트. (사진= 에이피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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널디는 “지난해 F/W(가을/겨울) 시즌 트랙 제품은 편안하고 넉넉한 핏에 리본, 배색 등 널디만의 개성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며 “해당 제품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판매가 늘었다”고 전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24 F/W 시즌 트랙 제품군의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34%가량 증가했고 매출도 20% 이상 증가했다. 특히 ‘우먼스 리본 트랙 세트’는 출시 한 달 만에 1차 수량이 품절되었으며, 리오더 수량도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올해 S/S 제품도 작년 디자인과 무드는 그대로 이어받으면서도 다양한 디테일과 변주가 가미된 트랙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이피알은 해당 트랙 제품군을 포함한 25SS 콜렉션 라인업과 룩북을 다음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지난 시즌 ‘기본에 충실한 널디’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것을 기반으로 올 시즌 역시 클래식한 널디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널디만의 매력과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매력이 조화된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