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글로이스트, 글로벌 코스트코 133개 매장에 입점

이윤정 기자I 2023.08.24 15:21:4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쏘피컴퍼니㈜ 산하의 토탈 뷰티 패션 브랜드 glowiest(글로이스트)는 미국 코스트코를 시작으로 전 세계 코스트코에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글로이스트)
글로이스트는 ‘바쁜 삶을 살아가는 트렌디한 현대인들에게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셀프케어 필수품들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자신감 있게 빛날 수 있게 하자’는 이념 아래 2021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출범한 브랜드다. 현재 스팟 패치, 토너, 콜라겐 마스크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하여 잡화까지 다루고 있다.

그중 2022년 9월 출시된 ‘Sweet Dreams Lip Mask(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는 3중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로 이뤄진 복합성분이 들어 있어 건조하고 각질이 많은 입술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보습 립밤이다. 제품력을 미국에서 인정받아 코스트코, 소코글램 및 아마존에서 출시 삼 주 만에 품절되는 등 코스트코 최고 판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전 세계 코스트코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8월부터 국내 코스트코 양재점, 광명점, 송도점, 일산점을 포함한 전국 18개 전 매장과 캐나다 6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하반기에는 멕시코 40개 매장에서 판매 예정이다.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을 주거나 립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사용해 글로시하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EFFORTLESS Glow Lip Oil(이포틀리스 글로우 립 오일)’도 글로이스트의 대표 상품 중 하나다. 하반기 국내 코스트코 18개 전 매장에서 립 오일 세트 기획 상품을 마찬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미국 200개 매장에 내년 1월 입점 예정이다.

이외에도 천역 장미석으로 만든 괄사와 페이스 롤러 그리고 순수 비타민 함량이 높은 비타민 C 에센스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대만 코스트코 14개 전 매장에 12월부터 판매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