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과천시에 따르면 시는 축제장에 배달특급 부스를 마련하고 배달특급 어플리케이션 설치 및 회원 가입을 완료한 시민을 대상으로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쿠폰은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선착순 600장까지 유효하다. 이외에도 부스를 방문한 신규 회원에게는 행주 등의 배달특급 홍보 물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과천시는 배달특급 앱을 통해 매월 배달비 할인, 픽업 할인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가을 기념 이벤트로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주문금액 2만3000원 이상인 경우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배달비 할인 쿠폰을 50장 제공한다.
추석연휴가 있는 9월 25일부터 30일까지는 주문금액 2만 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는 배달비 3000원 추가 할인 쿠폰 50매를 발행할 예정이다.
다만, 9월 프로모션 쿠폰들은 1인 1매만 내려받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과천시에서 추진하는 배달특급 관련 이벤트는 해당 어플리케이션 상단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과천시 관계자는 “배달특급의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여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음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과천시는 앞으로도 배달특급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제공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