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개형 ISA 계좌를 비대면 신규 개설하거나 타사에서 이전한 고객이 계좌에 10만원 순입금 시 현금 1만원을 100%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올해 7월 17일 이후 개설됐거나 이관된 계좌 대상이다.
중개형 ISA 신규 고객 또는 올해 5월 평균잔고 1원 이하인 고객의 경우 순입금 금액에 따라서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40만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타사에서 이전한 금액은 2배로 인정 가능하다.
중개형 ISA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신한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제공하는 ‘ISA 시뮬레이터’ 계산을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ISA 시뮬레이터는 신한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실제 본인의 계좌 잔고를 기반으로 일반 계좌 대비 절세 금액을 계산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 중개형 ISA를 통한 국내 배당주, 국내 상장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투자가 늘고 있어 이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일현 신한투자증권 플랫폼사업본부장은 “절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중개형 ISA계좌를 통해 다양한 실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수요를 면밀히 분석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