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M우방, 복합주거단지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 분양

이재길 기자I 2019.01.11 15:31:42
(사진=SM우방)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SM우방은 대구시 동구 신천동 일원에 들어서는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5층-지상 24층 총 5개동 규모이며, 전용면적 △59㎡, △84㎡ 아파트 322세대, 전용면적 △49㎡, △50㎡ 오피스텔 253실의 총 575세대 중소형단지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하철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누릴 수 있는 입지적 강점을 가졌다. 지하철 동대구역 초역세권에 자리한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은 쾌적한 출퇴근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동대구로, 동부로, 신천대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외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KTX, 고속버스, 시외버스 등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초대형 교통복합시설인 동대구복합환승센터 앞에 있어 장거리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이외에도 도시철도 3호선 (가칭)엑스코선(계획), 대구권 광역철도(예정), 중앙선 복선전철(예정) 등 대규모 교통 개발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생활편의성도 장점으로 꼽힌다. 백화점, 아쿠아리움, 주라지테마파크, 영화관, 문화센터 등 쇼핑과 여가, 외식, 문화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공간 신세계백화점이 도보거리에 위치해있어 남녀노소 풍요로운 삶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는 파티마병원, 현대시티아울렛 대구점, 이마트 만촌점이 위치해 있다. 아울러 청구중?고, 영진고, 경북대학교, 시립동부도서관 등이 인접해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동대구역 우방 아이유쉘은 오는 18일 오픈할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대구 수성구 황금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