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같은 상황에 BMW 공식 인증 중고차를 소개하는 BPS 부산 사직 전시장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BMW 프리미엄 셀카 프로모션의 경우 BPS 부산 사직 전시장 방문 후 전시 차량과 함께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해시태그(BMW중고차, BPS사직)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 한해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방문 당일 업로드된 SNS를 확인한 후 선착순 300명에게 BPS써니보틀(텀블러)을 제공하며, 추가 혜택으로 이벤트 참가 고객 중 고객 카드를 작성한 내방객에게 추첨을 통해서 이벤트 종료 후 BMW골프백을 총 3명에게 증정한다.
BMW 동성모터스 BPS 사직전시장 관계자는 “여성운전자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BMW 시리즈 중고차는 물론 MINI 중고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이번 BMW 프리미엄 셀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BMW그룹코리아 공식 딜러인 동성모터스가 운영하는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부산 중고차 거래의 중심지에 위치해 부산, 울산,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BMW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경험하며 안락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VIP 고객 라운지도 마련돼 있다.
BMW 프리미엄 셀렉션(BPS)은 무사고 5년, 주행거리 10만㎞ 이하의 BMW와 미니를 기술 점검을 통해 새 차 수준으로 고객에게 판매한다. 또한 12개월 무상보증서비스와 긴급출동서비스, 할부금융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