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지털 콘텐츠 제작 전문' 이지위드, 인천공항 미디어아트 영상 제작사업 수주

신하연 기자I 2025.01.23 13:43:29
[이데일리 신하연 기자] 디지털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 이지위드는 인천국제공항 미디어아트 영상 제작사업을 수주하며, 글로벌 공항 미디어아트 혁신에 앞장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인천공항 제1터미널(T1), 제2터미널(T2), 탑승동, 공항 청사에 설치된 첨단 미디어 시설을 활용해 공항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목표로 한다.

인천공항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단순한 이동 공간을 넘어 예술과 문화가 공존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이지위드와의 협업을 통해 공항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리고, 세계적 수준의 미디어아트를 제작하여 이용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지위드는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국내외 미디어아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목표다. 그동안 다수의 공공 프로젝트에서 성공을 거두며 쌓은 기술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인천공항 미디어아트 영상 제작사업에서도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이지위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공항이라는 공간을 하나의 거대한 미디어 캔버스로 활용하는 혁신적인 도전”이라며 “이지위드의 기술력과 창의성을 통해 공항 이용객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