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움디스트리-스낵포 맞손...시너지 기대
식음료 PB개발 및 B2B 고객서비스 공동확장
푸드테크 퍼블리셔 바움디스트리가 사무실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와 식음료 PB개발 및 B2B 고객서비스 공동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PB상품 개발, 식자재 유통, 사내카페 운영, 임직원 선물 등 다양한 영역으로 고객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
향후 스낵포는 현재의 B2B 서비스 플랫폼 및 AI 인프라에 바움디스트리의 상품소싱력과 자금력을 발판으로 신규서비스를 공격적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양재준 바움디스트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스낵포의 고객사에 최고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사무실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도 다양한 미식을 맛 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웅희 스낵포 대표는 “식음료 및 B2B 분야에서 퍼포먼스가 입증된 파트너와 협업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신규서비스를 통해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사를 유치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움디스트리는 글로벌소싱 및 특급호텔 IP상품을 퍼블리싱하는 푸드테크 기업이다. 다양한 수입상품을 직접 소싱하여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우사임당’이라는 브랜드를 출시, 대기업 및 특급 호텔에 납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