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외에도 매일 1~3개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 신규 제품을 할인하는 신상 특가, 상위 30개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한 스테디셀러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데이 특가’에서는 매일 1~3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들을 추가 할인하고, 대표 상품 1종을 단 하루 동안 ‘깜짝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1일차 △어뮤즈 ·투쿨포스쿨·클리오를 시작으로 △아누아 △라로슈포제·바이오더마 △바닐라코·웨이크메이크 △덴티스테·유시몰 △미쟝센·일리윤 △달바의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쿠폰 혜택도 확대됐다. 올영세일 쿠폰팩 발급 기간을 기존 3일에서 7일로 늘렸으며, 선착순 쿠폰과 보너스 쿠폰을 통해 최대 3만 4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 전날까지는 랜덤 사전 쿠폰도 증정한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글로벌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넘버즈인 △메디힐 △아비브 등 인기 마스크팩과 닥터엘시아, 비플레인, 스킨1004의 스킨케어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며, 알리페이·위챗페이·유니온페이 등 해외 결제수단과 제휴한 추가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영세일은 자주 쓰는 제품부터 도전하고 싶은 트렌디한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프리미엄부터 신진 브랜드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