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상위 7개 상품과 올해 기대되는 상품을 할인한다. 다이아몬드 탈각새우 10팩(팩당 900g)을 40% 할인한 12만600원에 판매하며 유니랩 위생장갑 500매, 1.5ℓ짜리 음료봉투 100매 등 배달 비품 70여종을 70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7주년 행사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만원 쿠폰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연다.
|
배민상회는 배달의민족의 마케팅을 배달비품에도 녹여내 외식업 사장의 주목을 받았다. 용기에 붙어있는 손글씨 스티커, ‘단골이 되었으면 좋겠다’ 봉투 등 배민상회의 자체 브랜드(PB) 상품은 사장의 수고로움을 덜면서도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달용기 역시 보온성과 밀폐력, 사용성 등을 고려해 음식이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 2022년엔 기능성 신소재를 적용해 아이스팩 없이도 보냉력을 유지하는 빙수 용기를 내놓기도 했다.
배민상회 재이용률은 71%에 이른다. 경기 수원에서 족발 매장을 운영하며 7년째 배민상회를 이용하는 한 사장은 “배달용기는 대부분 배민상회에서 구매하고 있다”며 “쿠폰이나 프로모션 등이 있어 비용적으로도 장점이 있고, 샘플을 신청해 받아볼 수 있는 점이 좋다”고 말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장은 “외식업 사장님들이 매장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자 시작한 배민상회가 사장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7주년을 맞이했다”며 ”배민상회가 배달사장님에게 가장 최적화된 온라인 식자재몰로서 앞으로도 계속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