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댄서 아이키 ‘텐 레볼루션 아이크림’ 모델로 발탁

윤정훈 기자I 2022.01.06 16:36:21

‘비 더 아이콘(BE THE EYECON)’ 캠페인 광고 온에어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댄서 아이키를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6일 온에어했다.

댄스 크루 훅(HOOK)의 리더인 아이키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가장 핫한 셀럽으로 떠오른 안무가다. 현재 MBC ‘방과후 설렘’과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마스터로 출연 중이다.

(사진=AHC)
AHC는 아이키를 제품 모델로 발탁, 스스로의 한계를 뛰어넘어 시대의 아이콘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담은 광고를 온에어했다. 광고 속에서 아이키는 내재된 아름다움의 힘으로 스스로의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 세상을 주름잡는 ‘아이콘이 되자’(BE THE EYECON)는 메시지를 전하며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아이키가 광고한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출시 이후 1억 2000개 이상 판매된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아이크림이다. 이 제품은 브랜드 사상 최초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했으며, 총 3가지 타입의 인체 유사 콜라겐을 넣어 빈틈없는 탄력케어를 선사하는 일명 탄력텐션크림이다. 여기에 역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1000 사이즈를 구현해 전 제품 대비 2배 빨라진 흡수 속도를 자랑한다.

AHC는 아이키와 더불어 브랜드 앰버서더들을 통해 비 더 아이콘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AHC의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처럼, 오랜 기간 끊임없는 발전과 자기 관리를 바탕으로 늘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서며 시대와 세대를 대표하게 된 아이콘들과 그들이 주는 메시지에 주목하는 캠페인이다.

AHC는 “눈가에만 바르는 아이크림의 한계를 넘어 10년 간 스스로를 넘어서는 혁신을 통해 독보적인 아이콘이 된 아이크림 포 페이스처럼,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서며 시대와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 된 아이키 씨의 모습이 이와 닮아 제품의 메시지를 전하기 적합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