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진, ‘세보샴푸’ 유튜브 ‘왓츠인 마이백’서 소개

박정수 기자I 2025.01.14 14:18:12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탈모치료, 피부재생 등 항노화 솔루션 개발기업 이노진(344860)은 유튜브 채널 ‘왓츠인 마이백’에서 배우 권혁수의 추천 아이템으로 볼빅의 ‘세보샴푸’가 소개됐다고 14일 밝혔다.

‘왓츠인 마이백’은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의 메인 콘텐츠로 셀럽이 출연해 실제 사용 중인 제품과 본인만의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왓츠인 마이백에서 배우 권혁수는 방송을 위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한 두피고민을 토로하며 병의원 입점 브랜드인 볼빅의 세보샴푸를 소개했다. 그는 “세보샴푸는 비듬, 각질, 가려움, 과다피지로 인한 기름짐, 두피 붉은기 등이 나타나는 지성, 지루성 두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샴푸”라고 설명했다.

이노진의 볼빅은 전국 4400여개 병의원에 입점한 두피 전문 브랜드다. ‘세보샴푸’는 지루성 두피샴푸로 실제로 4주 사용 후 비듬 및 가려움 72.1% 완화, 두피 각질 51.25% 개선, 두피 피지 45.23% 개선된 점이 인체적용 시험 결과로 증명됐다

이노진 관계자는 “지성, 지루성두피 증상 완화를 위한 유효성분으로 개발된 샴푸”라며 “두피 고민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을 위해 20년 두피 연구 데이터와 기술 노하우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볼빅 세보샴푸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지속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