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미가든, 애플망고빙수 등 빙수 3종 출시… 프리미엄 고객층 겨냥

이윤정 기자I 2022.07.11 16:12:47

애플망고빙수 등 빙수 3종 출시하며 본격 여름 마케팅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미미가든 청담은 가치 소비를 즐기는 프리미엄 고객층을 겨냥한 애플망고빙수 등 빙수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미미미가든)
애플망고 빙수의 정식 명칭은 ‘스노우 망고 라운지’로 부드러운 우유 빙수 위에 신선한 생 애플망고를 겹겹이 쌓은 프리미엄 빙수 라인이다.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한 애플 망고와 부드러운 우유 빙수의 조화가 고급스럽고 이색적이다.

함께 출시된 ‘미스터 진’은 체리 빙수로, 상큼한 체리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등의 베리 류를 아낌없이 넣어 완성된다. 빙수 속에 숨겨진 상큼달콤한 빠시오네 젤라또의 식감이 특징적인 빙수로 처음부터 끝까지 달콤함의 향연이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정통 팥빙수를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스노우 허니 빈’을 추천한다. 곱게 간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허니콤이 토핑 된 프리미엄 빙수로 일반 팥빙수와는 비교할 수 없는 럭셔리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빙수 속에 숨겨 있는 팥 양갱과 핸드메이드 마롱베이스를 즐길 수 있다.

미미미 관계자는 “썸머 메뉴로 출시된 애플망고빙수 등은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드릴 수 있는 최고의 빙수로 올 여름 망고 플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