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웨이라이프솔루션, BnH세무법인과 파트너십…세무컨설팅 서비스 제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혜미 기자I 2025.06.20 16:14:22

상속세 및 증여세 무료 세무 상담 등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이 BnH세무법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코웨이(021240)의 자회사로, 실버케어 사업을 전담하고 있다.

지난 18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이사(오른쪽)와 이명수 BnH세무법인 부대표(왼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웨이라이프솔루션)
BnH세무법인은 160여명의 세무사와 회계사, 변호사 등으로 구성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조세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 세무법인이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시니어 세대의 자산 이전, 상속·증여, 세금 신고 등 세무 컨설팅에 대한 관심과 전문 서비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 요양은 물론 자산 관리와 세무 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제휴 혜택을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휴로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가입 고객은 △상속세 및 증여세 무료 세무 상담 △세금 신고 대행 서비스 최대 20% 할인 △세무 조사 대응 컨설팅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전문 서비스를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세무 컨설팅과 같이 시니어 고객이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서비스를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력을 통해 고객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제휴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GC케어, 케어링 등 다양한 전문 기관과 파트너십을 통해 뉴 시니어 세대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케어서비스와 제휴 혜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