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위스 주방기기 브랜드 '프랑케(FRANKE)', 투인원 인덕션 제품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8.10 16:00:5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위스 주방기기 브랜드 프랑케(FRANKE)는 투인원 후드인덕션 제품 ‘MYTHOS 2GETHER(FMY 839 HI 2.0)’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프랑케)
이번에 출시되는 Mythos 2gether는 후드 및 인덕션 전문회사인 Franke의 하이엔드 기술이 접목되어 기능의 통합 및 성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특유의 우아함과 정교한 기능성이 돋보이며 강력한 후드가 최고급 인덕션에 매끄럽게 통합되어 완벽하게 일치하도록 설계됐다.

고스트 효과가 있는 화이트 터치 LED로 한 번의 조작으로도 전원 제어가 가능하며, 조리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후드가 작동한다. 또한 조리 시 발생한 증기 및 냄새가 완전히 빠져나갈 수 있도록 15분 동안 작동한 환기후드가 자동으로 꺼지게 설정이 가능하다. 아울러 강력한 흡입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사진=프랑케)
9단계 화력 조절이 가능한 슬라이딩 컨트롤과 조리 공간을 확장시킬 수 있는 브릿지 기능과 모든 쿠킹존에 파워 부스터 기능도 탑재했다. 여기에 손쉬운 청소 방법과 쉬운 탈부착, 벌집 활성 탄소 필터, 뛰어난 집수 기능 등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보호용 잠금 기능 설정이 가능하고, 타이머를 설정하면 1분~1시간 59분 사이에 조리 구역이 자동으로 꺼진다. 또한 조리 구역의 온도가 60도 이상인 경우 잔열을 표시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랑케 관계자는 “프랑케 투인원은 주방공간을 효율화하고, 인테리어의 완성을 추구하는 제품”이라며 줌인 흡입 그리드, 완벽한 방수기능, 자동 활성화 및 편안한 취사를 위한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개방감있고 심플해진 주방에서 새로운 형태의 디자인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