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엘리베이터 “제7회 글로벌 지식 콘퍼런스 성료”

김은경 기자I 2025.01.23 14:31:15

주요 전략국 8개국 사내 지식 공유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현대엘리베이(017800)터는 주요 전략적 진출국에 관한 지식정보를 공유하는 ‘2025 글로벌 CoP(Community of Practice) 지식 콘퍼런스’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서울 종로구 현대그룹빌딩 1층 H-스타디움에서 열린 행사에는 조재천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와 지다프 루머용 주한태국대사관 참사관, 신근혜 한국외대 아시아언어문화대학장, 이희옥 성균관대 중국연구소장 등 내외빈들이 참석했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지난 2019년부터 매년 개최되며 올해로 7번째다. 해외법인 진출국 5개국과 태국, 폴란드, 사우디아라비아 등 주요 전략국 3개국에 관한 지식정보를 교류하는 참여형 행사다. 이를 위해 사전 분야별 전문성을 지닌 80여명의 CoP 팀원을 선정해 연구활동을 벌인다. 각국의 건설업 등 유관산업과 기업 현황, 시장 전망, 역사와 문화적 특성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교류가 이뤄진다.

조재천 대표는 “올해는 태국대사관과 각 분야 교수 등 글로벌 전문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 교환과 협력 방안 등을 모색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지난 1년여간 자율적으로 연구활동에 참여한 CoP 팀원들의 노고가 전사적 글로벌 역량 향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현대그룹빌딩 1층 H-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글로벌 CoP 지식 콘퍼런스’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현대엘리베이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