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반얀트리와 딸기 디저트 뷔페 선봬

이지은 기자I 2023.11.14 16:20:29

5성급 호텔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
12월 2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사진=하겐다즈)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딸기를 주제로 한 ‘베리 베리 베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내달 2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겐다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서 미슐랭 셰프, 5성급 호텔, 백화점, 유명 카페 체인 등 다양한 파트너와 지속 협업하며 소비자에게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역시 프리미엄 딸기 아이스크림을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베리 베리 베리 뷔페에서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와 피자, 차돌박이 쌀국수 등 식사 대용의 세이버리 메뉴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든 방문객에게는 하겐다즈 마카롱 딸기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파르페가 메인 디저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하겐다즈X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베리 베리 베리 프로모션은 12월 2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에 진행된다.

예약은 현재 네이버 및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선 연락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겐다즈와 반얀트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고품질의 식재료로 최고 품질의 디저트를 제공하고자 하는 양사의 노력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디저트부터 포토존, SNS 이벤트까지 달콤한 딸기를 다방면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