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갓앤데몬’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김가은 기자I 2024.12.10 14:21:37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컴투스(078340) 신작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갓앤데몬’이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컴투스)
이번 사전 예약은 세계 각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한국 원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다.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갓앤데몬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도 진행된다.

컴투스는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출시 전까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여 보상으로 5성 전설 영웅 소환권과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선보인다. 또한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 출시 전까지 갓앤데몬 공식 카페에 가입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사전 예약 참여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및 갤럭시 워치 7,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모예 인터넷 테크놀로지(MOYE INTERNET TECHNOLOGY)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갓앤데몬은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이를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방치형 RPG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캐주얼한 게임성과 풍부한 보상 등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갓앤데몬은 방치형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방대한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메인 스토리부터 맞춤 공략이 필요한 다양한 던전, 자신만의 전략과 영웅 조합으로 서버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이용자간대결(PvP) 콘텐츠, 이용자 간 협력을 도모하는 길드 시스템 등 여러 즐길 거리로 글로벌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갓앤데몬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하며 내년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