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마세라티 코리아, 전기 SUV ‘그레칼레 폴고레’ 고객 인도 개시

이다원 기자I 2025.04.03 14:27:02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
558마력 성능과 고유 디자인 갖춰
1억 2380만원 특별가에 판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마세라티 코리아가 럭셔리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레칼레 폴고레’ 고객 인도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마세라티 그레칼레 폴고레(Grecale Folgore). (사진=마세라티 코리아)
그레칼레 폴고레는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이자 마세라티 코리아가 한국 시장에서 처음 선보인 순수 전기 모델이다.

공기역학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외관 디자인과 차량 내 즐거움을 제공하는 럭셔리한 실내, 마세라티 고유의 성능과 이탈리안 럭셔리 정체성에 초점을 맞춘 차다.

그레칼레 폴고레는 400V 기술 기반의 105kWh CATL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100% 이탈리아에서 설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최고 출력 558마력, 최대 토크 82.4㎏·m를 발휘해 브랜드 특유의 성능을 즐길 수 있다. 최고 시속 220㎞까지 달릴 수 있다.

배터리 잔량 2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DC 급속 충전 기준 29분가량이다.

마세라티는 폴고레 모델에 짙은 브라운 색상의 전용 색상 ‘라메 폴고레’를 더했다. 외부의 빛에 따라 은은하게 색이 변화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총 6개 색상을 제공한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브랜드 창립 110주년을 기념해 그레칼레 폴고레를 1억 2380만원 특별가에 제공하고 있다.

또 5년 연장 보증 및 3년 유지보수 프로그램과 에어 서스펜션, 풀 LED 매트릭스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소너스 파베르(Sonus faber)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레벨2를 기본 제공한다.

고객 지원을 위해 마세라티 코리아는 그레칼레 폴고레를 36개월 할부 조건에 한해 2.99%의 낮은 금리를 적용하는 저리 할부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단, 선납금 30% 납부 시에 이같은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그레칼레 폴고레 고객 인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