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 각선미 특급비결은? ‘코스파리 슬리밍오일’

장구슬 기자I 2019.02.20 15:14:22
(사진=kbs joy ‘트렌드위드미’/코스파리)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지난 19일 가수 소유가 MC를 맡고 있는 kbs joy ‘트렌드위드미’에서 슬리밍하면서도 탄력 있는 몸매관리 비결로 복합식물성오일브랜드인 프랑스화장품 ‘코스파리(kos paris)’를 소개해 큰 관심을 끌었다.

여성이라면 한번 쯤 워너비 몸매의 아이콘인 소유의 각선미 비결을 궁금하지 않을 수 없을 것. 이날 소유가 제시한 특급 몸매의 비결은 바로 ‘코스파리 슬리밍진주오일(이하 슬리밍 오일)’제품을 통한 ‘셀룰라이트’ 관리였다.

소유는 “셀룰라이트는 체형과 상관없이 언제든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관리하고 있다”며 맨다리와 쇄골주변과 목에 오일을 발라 마사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코스파리 관계자는 “셀룰라이트는 미세혈관이나 림프의 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생기는데, 코스파리 슬리밍오일은 유기농 원료에서 정제해서 추출한 식물성복합오일성분이 100% 피부에 흡수돼 림프 순환을 돕고 노폐물 배출을 통해 셀룰라이트를 관리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온도의 차이로 슬리밍 작용을 유도하는 시중의 여타 크림타입 제품과 달리 드라이한 오일타입인 특성상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른 피부흡수는 물론이고 보습과 탄력 및 노화방지를 위한 각종 피부영양분까지 깊숙이 공급시키는 우월한 작용도 한다”고 설명했다.

또 “해당 제품은 까다로운 알레르기 반응시험검사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도 통과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정도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향수의 나라인 프랑스 제품답게 원료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