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지난해에는 고금리 장기화와 금리인하 기대에 맞춰 채권을 전략적으로 판매하면서 고객의 자산 증식에 기여했다. 채권 거래에서도 비대면 거래가 증가하는 점을 반영해 온라인 전용 채권을 30차례 이상 출시하는 등 비대면 거래고객을 위한 특판 채권을 늘렸다. 채권 판매 등의 호조에 지난해 고객의 총 자산은 100조원을 넘어섰다.
올해 초에는 기존의 프라임서비스를 발전시킨 디지털PB센터도 새로 만들었다. 소액으로 비대면 투자에 나서는 고객에게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대신증권은 모바일로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위한 투자상담 서비스도 진행한다. 대신증권 내 보유자산이 3000만원 이상인 온라인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라임 전담PB 서비스’를 통해 개인별 맞춤 투자 컨설팅을 제공한다. 단기 레버리지 투자 고객들의 거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해 6월부터 일주일 내 신용융자거래에 대해선 0%의 이자율을 적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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