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추운 겨울, 찢어지고 부르튼 입술 관리하기

정선화 기자I 2017.12.14 15:53:46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춥고 건조한 겨울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에 신경쓰기 전 준비해야 할 립 케어 각질관리는 물론이고 예쁜 컬러의 발색을 위해서는 꼼꼼하고 꾸준한 케어가 필요하다. 아무리 예쁜 컬러의 립도 케어가 되지 않으면 각질로 인해 발색이 덜할 뿐만 아니라 지저분해 보이기 쉽다.

올 겨울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립을 선택했다면 미리미리 관리해 쨍 한 입술표현에 신경 쓰자. 촉촉하고 도톰한 립 관리를 도와주는 뷰티 아이템을 쉽게 주변에서 찾을 수 있다.

왼쪽부터 실큰 페이스에프엑스 ,맥 ‘립 스크럽셔스’,라메르 ‘라메르 립밤’,에뛰드하우스 ‘허니 쪽 젤리 입술 패치’

▶ 디바이스: 실큰 페이스에프엑스

도톰하고 볼륨있는 매력적인 입술 관리를 도와주는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의 페이스에프엑스’는 도톰한 입술 관리에 도움을 줄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다. 다른 피부관리기와 달리 입술과 눈가에 직접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해 팽팽하게 리프팅 하고 탄력을 되찾도록 돕는다. 콜라겐 세포재생을 돕는 ‘레드라이트 테라피’ 그리고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프락셔널 열에너지’ 기능을 갖추어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도 있다.

▶ 스크럽: 맥 ‘립 스크럽셔스’

립스틱을 바르기 전 입술에 일어난 각질을 없애주고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불어 넣어줄 스크럽 사용은 필수다. 맥 ‘립 스크럽셔스’는 입술에 일어난 각질을 깨끗하게 없애주고,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불어 넣어주는 제품으로 건조한 겨울에 더욱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립 스크럽셔스는 슈가 성분을 함유, 안전하고 부드럽게 입술관리가 가능하다. 립&아이 리무버로도 잘 지워지지 않는 립 메이크업 제품들을 효과적으로 지워주는 립 클렌져로도 손색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 립밤: 라메르 ‘라메르 립밤’

겨울이 되면 주머니나 가방에 하나씩 챙기게 되는 립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수시로 덧발라 관리하기 좋다. ‘라 메르 립 밤은 피부 진정, 윤결, 광채, 보습, 개선에 뛰어난 해초 발효 원액 미라클 브로스가 들어가 있어 영양공급과 보습력이 좋다.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풍부한 영양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준다. 손상되고 건조한 입술에도 편안함을 전달하며 현재 상태의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탄력있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립패치: 에뛰드하우스 ‘허니 쪽 젤리 입술 패치’

에뛰드하우스 ‘허니 쪽 젤리 입술 패치’는 뛰어난 밀착력과 시원한 쿨링 효과로 부착 즉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겔 타입 패치다. 분홍색의 생기 패치는 체리,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들어있으며 노란색의 보습 패치는 꿀, 로열젤리,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있다.

풍부한 수분감을 더해 생기 넘치는 촉촉 입술로 케어 해주며 입술뿐 아니라 입술 주변까지 케어할 수 있는 넓은 사이즈의 입술 모양 패치로 매끈한 입가 피부 관리도 가능하다.

▶립오일: 클라란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오일 특유의 끈적임과 번들거림만을 생각하고 오일을 꺼렸다면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립 오일이다. 클라란스의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은 풍부한 영양과 은은하게 빛나는 립 글로스의 장점을 결합해 완성한 젤 타입 오일 텍스처의 립 오일이다.

미라벨 자두 오일, 오가닉 호호바 오일, 헤이즐넛 오일 등 식물성 농축 오일로 완성된 신개념 포뮬러가 입술 피부 깊은 곳까지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트리트먼트 효과로,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을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