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장종환 농협캐피탈 대표 “내실 중심 안정적 성장, 디지털 혁신”

김나경 기자I 2025.01.20 19:56:31

NH농협캐피탈 2025년 신년경영전략회의 개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파트너 역할 강화”

NH농협캐피탈이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신년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장종환 대표이사(앞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와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캐피탈 제공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NH농협캐피탈이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2025년의 경영전략 방향을 공유하는 신년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는 “위기의 순간을 기회로 전환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더 높게 날아오르는 극복의 파트너’가 되자는 전략적 방향성을 강조하고자 한다”며 “상품과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디지털 변화와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소통과 협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고 말했다. 이어 “‘모두함께 극복비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 임직원의 역량을 결집해달라”며 한층 도약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이번 회의에는 장종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했다. 대·내외 경제환경의 변동성이 커지는 가운데‘내실중심의 안정적 성장기반 마련’이라는 전략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집행간부 및 본부장을 대상으로 경영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2025년 각 부문의 세부 달성목표를 명확히 하고, 실질적인 목표달성을 위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