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KBS 동행」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사업 실시

이대원 기자I 2019.04.12 16:15:13

후원금과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 전달

[이데일리TV 이대원PD]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4월 11일 사회공헌 TV 프로그램 「KBS 동행」 출연자를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HUG 임직원은 본사 소재지인 부산지역에 거주하는 이웃의 거주지 주변 환경을 정리하고 학생 출연자들을 위해 학용품을 전달하였다.

HUG는 2017년부터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KBS 동행」출연자를 위해 1억원을 후원 해 오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열악한 환경에서 거주하는 부산지역 신혼부부와 갓난아기를 위해 이삿짐 옮기고, 육아용품을 제공하였다.

「KBS 동행」은 가족의 질병, 파산, 실직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삶을 보살피고 희망을 전하는 사회공헌 TV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에 방영된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HUG 직원은 ”학생 출연자들에게 따뜻한 손길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향후에도 이웃사랑 나눔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광 HUG 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지고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HUG 임직원은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