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제이에스티나와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남궁민관 기자I 2022.02.09 16:31:07

오는 23일까지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등 경품 이벤트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다음달 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와 협업한 ‘레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이 ‘레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는 제이에스티나 미오엘라 목걸이.(사진=신세계면세점)


오는 2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이에스티나의 인기 주얼리와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 내국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인·친구·가족과 관련된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댓글로 등록하고 본 이벤트에 초대하고 싶은 지인의 이름과 ID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경품은 43만원 상당의 ‘제이에스티나 14K 골드 미오엘라 목걸이’와 2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으로 총 3명에게 증정한다. ‘미오엘로(MIOELLO)’ 목걸이는 아이유·김연아 주얼리로 유명한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은 레스케이프, 웨스틴조선 부산, 그레비티 서울 판교 등 조선호텔앤리조트 5개 호텔 중 1곳을 선택해 1박할 수 있다.

2등 경품으로는 16만원 상당의 ‘제이에스티나 로즈골드 미오엘라 티아라 목걸이’가 6명에게 제공된다. 이외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500원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