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KBS 드라마 ‘신데렐라 게임’과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가 각각 2위와 3위에 오르며 드라마 장르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
1위에 오른 ‘보물섬’은 2조 원대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천재 해커 서동주가 자신을 파멸로 몰아넣은 절대 악에 맞서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극이다. 파격적인 전개와 강렬한 연출, 배우들의 몰입감 있는 연기가 어우러지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얻고 있다.
2위를 기록한 ‘신데렐라 게임’은 원수에게 이용당해 ‘가짜 딸’로 살아온 여주인공이 복수를 다짐하며 진정한 자아와 치유의 길로 나아가는 감정 중심의 성장 드라마다. 섬세한 감정선과 몰입도 높은 전개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는 평가다.
3위에 오른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는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 전통 양조장 ‘독수리술도가’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5형제와 가장이 된 맏형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가족 간의 갈등과 화해, 연대의 메시지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자아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홈초이스 관계자는 “이번 3월 4주 차 순위에서는 강한 스토리라인과 정서적 공감을 이끄는 드라마들이 고르게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장르와 연령대를 아우르는 콘텐츠 제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홈초이스의 최신 인기 VOD 콘텐츠는 케이블VOD 및 케이블TV 가입자 전용 앱 ‘오초이스(O‘Choice)’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