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 2025’는 오는 3월 17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로, 업계 주요 현안과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발표에서는 ‘퍼스트 디센던트’ 출시 이후 8개월간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 과정에서 마주한 문제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개발 전략과 함께 향후 게임의 라이브 서비스 방향성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범준 총괄PD는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이 모이는 콘퍼런스에서 ‘퍼스트 디센던트’를 주제로 발표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발표를 통해 ‘퍼스트 디센던트’를 서비스하면서 얻은 경험과 게임의 주요 목표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