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는 다국적 통신 대기업 악시아타(Axiata) 그룹이 운영하는 서비스다. 말레이시아 내 현지 기업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지갑 중에 하나로 이용자 수는 약 1000만 명이 넘는다.
부스트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진행하는 ‘Rewards to No End’ 이벤트에 밀크를 한국 주요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글로벌 ‘케이팝 걸그룹 콘서트 티켓’과 ‘부스트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양사는 앞으로 한국 및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밀크 운영사 밀크파트너스의 조정민 대표는 “말레이시아 대표 전자지갑 서비스 부스트와 제휴를 맺고 현지에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해외 네트워크와 긴밀히 협력해 포인트 교환 생태계를 확대하고 나아가 글로벌 대표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 지속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