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닥터지, 글로벌 앰버서더로 래퍼 이영지 발탁

김정유 기자I 2025.04.07 17:33:0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자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가수 이영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일본, 미국, 태국 등 북미 및 동남아시아 1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영지는 ‘고등래퍼 3’, ‘쇼미더머니 11’ 등 서바이벌 힙합 경연대회에서 우승한 래퍼다.

닥터지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매력적인 이영지와 함께 글로벌 MZ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RG? Dr.G(알지 닥터지)’ 캠페인 영상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등 2편으로 구성했다.

닥터지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피부과 기반 더모코스메틱 기술력 및 피부 과학 연구 전문성을 트렌디한 더모 연구소 콘셉트로 표현했다.

이 외에도 닥터지와 이영지가 함께 한 화보도 공개됐다. 닥터지는 이영지의 자신감 있고 당당한 매력을 통해 기존과 다른 기술력 및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사업 본부장은 “올 한 해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 글로벌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K더모코스메틱 기술력과 대표 브랜드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