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작업 시간 동안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모바일홈페이지, 입출금알림(PUSH 서비스) 등은 중단된다.
다만 자동화기기신용·체크카드·텔레뱅킹, 고객센터를 통한 사고신고, 타행에서 경남은행으로 이체 등 업무는 이용 가능하다.
임정택 경남은행 IT본부 상무는 “업그레이드 작업을 빠른 시간 내에 완료하여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비대면 금융서비스 일시 중단 시간 동안 각 단계별 진행사항 점검, 모니터링 실시 등 모든 작업을 관리하는 추진 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