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스 비쎌 글로벌 사장은 영상 메시지에서 “150년 넘게 가족 경영을 이어오며 혁신, 소비자, 지역 사회와의 연결이라는 핵심 가치를 지켜왔다. 제품 개발에 반려동물 요소를 꾸준히 반영한 것은 중요한 차별화 포인트”라며 “비쎌의 철학과 혁신이 담긴 제품을 한국에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쎌에 따르면 국내 바닥 청소 시장은 올해 9억4300만달러에서 2034년 15억6700만달러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연평균 성장률은 5.8%로 추정된다.
비쎌은 다른 해외 청소기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늦게 국내에 진출했지만 공식 애프터서비스(AS) 센터 설립과 잇단 신제품 출시 등으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비쎌 공식 AS센터가 설립된 올 3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했으며 4월부터 매월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12만대 판매량을 기록한 스팟클린 시리즈를 포함한 비쎌의 국내 스팀 청소기 누적 판매량은 40만대를 넘어섰으며 내년에는 50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기대하는 모습이다.
|
크리스 쳉 비쎌 아시아 총괄은 “한국은 도시화 비율이 높고 반려동물 비중이 커지고 있으며, 청소를 많이 해야 한다는 성향을 갖고 있어 비쎌의 강점과 완벽히 일치한다”며 “네이버와 TV 홈쇼핑 등에서 스팀청소기 1위 브랜드로 자리잡은 만큼 습식청소기 부문에서도 1위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비쎌은 최근 출시된 습식청소기 제품 가운데 크로스웨이브 시리즈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잘 맞을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크로스웨이브 옴니포스 엣지는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형태로, 상황에 따라 진공 또는 물걸레 청소만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두 가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는 현상을 줄이기 위해 ‘탱글 프리 테크놀로지’와 ‘원터치 자동 세척’ 기능이 적용됐다.
이밖에 고온 스팀을 분사해 일상 속 얼룩을 세척하고 흡입해주는 스팟클린 하이드로 스팀 프로도 주요 제품으로 소개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