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뉴욕부터 한국까지…랜딩인터내셔널 'K뷰티 월드' 마케팅 나선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혜미 기자I 2025.05.15 13:14:05

이달부터 8월까지 국내외 운영
뉴욕 ''K뷰티 월드 프레스''부터 시작…현지 미디어 초청
K뷰티 월드 인플루언서 투어, 10명 방한해 체험 나서
K뷰티X헨델스 아이스크림 협업으로 브랜드-맛 매칭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이 대규모 참여형 마케팅 ‘K뷰티 월드’ 프로그램을 이번 달부터 8월까지 국내외에서 운영한다.

지난 3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센추리시티몰에서 열린 ‘K뷰티 마트’에서 관람객들이 다양한 K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즐기고 있는 모습.(사진=랜딩인터내셔널)
15일 랜딩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K뷰티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행사로는 △한미 유력 매체 및 소비자와의 접점 마련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 △이벤트 현장을 담은 다양한 숏폼 콘텐츠 제작 및 바이럴 마케팅 △인플루언서 협업 등으로, 믹순과 성분에디터, 아임프롬, 롬앤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K뷰티 월드의 첫번째 행사는 ‘K뷰티 월드 프레스(K-Beauty World Press)’로, 미국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이번 달 14일과 15일에 개최한다. 코스모폴리탄과 얼루어 등 주요 글로벌 매거진의 뷰티 에디터들을 초청해 K뷰티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 개발 과정을 공유하며, 현지 언론과의 접점 및 신뢰도 강화에 나선다. 15일 저녁에 진행되는 ‘K뷰티 나이트’에서는 주요 매체 소속 에디터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약 30명이 참석해 한국 음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오는 5월 3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K뷰티 월드 인플루언서 투어’에는 팔로워 수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와 뷰티 크리에이터 10명이 방한한다. 이들은 K뷰티 브랜드 본사와 플래그십 스토어 등을 방문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현장에서 촬영한 콘텐츠를 소셜미디어 채널에 게시해 전 세계 팔로워들에게 K뷰티를 소개할 예정이다.

8월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를 비롯한 주요 도시에서 각 브랜드의 고유한 콘셉트를 아이스크림 맛으로 표현한 ‘K뷰티 X 헨델스 아이스크림(K-Beauty X Handel’s Ice Cream)’과 K뷰티 제품 설명이 적힌 카드로 보드게임을 즐기는 ‘K뷰티 월드 보드게임(K-Beauty World Board Game)’ 등 이색 캠페인을 전개한다.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이번 마케팅 프로그램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K뷰티의 철학과 문화적 가치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K뷰티 브랜드들이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접근성을 높이고,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