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후퍼옵틱 틴팅(썬팅) 시공 프로모션

박한나 기자I 2018.12.19 15:48:57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와 독일기술 프리미엄 틴팅(썬팅) 브랜드 후퍼옵틱코리아가 A6(2018년식 아우디 A6 40 TFSI, 아우디 A6 40 TFSI 프리미엄, A6 40 TFSI 프리미엄-밀라노 등 3개 가솔린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틴팅 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독일기술 프리미엄 틴팅(썬팅) 필름 후퍼옵틱은 높은 열 차단과 선명한 시인성을 가진 고기능성 틴팅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성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지속적인 재구매가 이뤄지는 제품이다.

틴팅의 핵심 기능인 열 차단 기능이 뛰어나 실내 냉난방 비용 절감을 통한 연비 개선에 도움이 되며, 유해 자외선을 99% 차단해 운전자와 탑승자의 피부, 차량 내부 인테리어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내구성이 강해 탈색과 변색이 적으며, 중성톤의 낮은 반사율로 운전 시 시야 확보와 유럽풍의 외관 연출이 가능하다. 필름이 두꺼워 차량 유리가 파손됐을 때 파편으로 인해 발생하는 인적·물적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에서 아우디의 대표 모델인 A6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바디 프로텍션(Body Protection)’ & ‘파츠 프로텍션(Parts Protection)’과 36개월 유예 할부 금융 프로그램 및 운용 리스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된다. A6 구매 시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인 후퍼옵틱의 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후퍼옵틱은 이전 롤스로이스, 벤틀리, BMW, 폭스바겐 등 해외 수입차 및 슈퍼카들과 함께 틴팅 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홈페이지 참조 및 전국 아우디 전시장 또는 V-click 앱내 1:1 문의하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