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수는 단정하게 입기 좋은 트렌치 코트, 자켓과 함께 컬리수만의 위트있는 감성을 녹인 포멀한 데일리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봄 시즌 활용도가 높은 트렌치 코트는 취향별 선택이 가능한 다채로운 스타일이 돋보인다. △여아 러블리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의 밑단에 플리츠를 잡아 변형한 디자인으로, 마치 원피스를 입은 듯 페미닌한 연출이 가능하다. 둥근 칼라에 스카프 아이템을 추가로 구성해 사랑스럽게 연출한 △여아 스카프 트렌치코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트렌디 하프 트렌치 자켓은 허리 기장의 짧은 하프 코트로 남아와 여아 모두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따로 또 같이 입을 수 있어 데일리 등교룩 연출의 고민을 줄여주는 여아용 셋업 상품도 눈길을 끈다. △깅엄 플라워 자카드 맨투맨 △깅엄 체크 스커트는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 깅엄 체크패턴에 상의 레이스 카라, 스커트 프릴 디테일을 더해 발랄하면서 상큼한 무드를 담았다. △데이지 플라워 티셔츠는 프릴넥 블라우스에 캐미솔을 레이어드한 디자인으로 귀여우면서도 클래식한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데이지 플라워 스커트와 매치하면 트렌치코트가 어울리는 포멀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 도트 패턴과 귀여운 단추 포인트로 모던하면서도 러블한 느낌의 △도트 꽃 자카드 티셔츠 △도트 꽃 자가드 와이드팬츠도 함께 출시됐다.
컬리수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쑥쑥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2주 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봄·여름(S/S)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열매등급 3만원, 새싹등급 2만원, 씨앗 등급 1만원씩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이미화 한세드림 컬리수 사업부장은 “최근 국내외 아동 브랜드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전면 등교 발표와 함께 ‘등교룩’ 아이템 관련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컬리수 역시 발랄하면서도 단정한 데일리룩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신학기 등교룩을 찾는 부모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