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17만 동문' 대구대 총동창회와 업무협약 체결

김경은 기자I 2024.12.18 17:57:08

대구대 전용상품 ‘DU보람 550’ 제공
상조부터 전환 서비스까지 맞춤 지원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보람그룹의 상조 계열사 보람상조라이프는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원 17만여 명을 대상으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김기태(왼쪽)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와 박영기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장이 지난 14일 대구대에서 업무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보람그룹)
보람상조라이프는 지난 14일 대구대학교에서 대구대학교총동창회와 상조상품 특별 할인 및 우대 서비스 등의 내용을 담은 상조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보람상조라이프는 대구대학교총동창회 상조회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대구대학교 동창회 전용상품 ‘DU보람 550’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고인·의전 용품을 비롯해 장례인력, 고급 장의리무진 등 고품격 장례서비스가 포함돼 있으며 사이버추모관·고급 추모앨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장례서비스 외에도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정보, 펫 장례 등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할인 △보람상조 직영 장의리무진 및 장의버스 거리 무제한 이용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및 쇼핑몰 내 리워드(월부금의 5%) 서비스 이용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가입 시 납입 금액의 할인혜택도 17만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대구대학교총동창회 회원들에게 보람상조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장례서비스뿐만 아니라 웨딩, 여행, 펫 장례 등 토털 라이프케어 차원에서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