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는 1부 ‘2024 한진 더함 시상식’과 2부 ‘인사이트 및 패널 토크’가 진행됐다.
한진 더함 시상식은 한진의 우수 고객사를 선정하는 행사다. ‘헤리티지’ 부문과 ‘크리에이티브’ 부문으로 나눠 진행했다.
헤리티지 부문에서는 올해 의미 있는 협업을 이룬 4개 업체가 선정됐다.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는 한진과 함께 눈에 띄는 성장을 일궈낸 5개의 고객사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시상식 후에는 조현민 한진 사장의 한진 언박싱데이 2024의 주제 발표를 시작으로 2부 행사를 진행했다.
조 사장은 “K파워는 콘텐츠에서 스타일로, 스타일에서 문화로, 문화에서 브랜드로 연결돼 성장하고 있다”며 “한진은 국내외 브랜드 물류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토크에서는 비엔스마일의 의장인 이주광 의장이 브랜드 성공을 위한 필수 정보를 전달했다.
패널 토크는 ‘글로벌 브랜드 탄생과 현지 마케팅 전략’,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활용과 성공적 물류 전략’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다양한 체험형 부스도 운영했다. 한진이 운영하고 있는 원클릭서비스, SWOOP 등 홍보 부스는 물론, 틱톡 코리아, 세계자연기금(WWF)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의 부스가 대표적이다.
한진 관계자는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한 언박싱데이를 통해 고객사와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