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5000' 예약 판매

김호준 기자I 2020.06.08 17:02:56

1000대 한정 사전 예약판매

커넥티드 FHD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5000 예약판매 실시. (사진=팅크웨어)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팅크웨어가 오는 19일 출시예정인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FXD5000’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는 제품 출시 사전 프로모션으로, 단일 32GB 모델 1000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아이나비 온라인 프리미엄 스토어, 11번가, G마켓, 롯데 아이몰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시 총 1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나비 FXD5000은 전후방 2채널 FHD 영상화질을 탑재했다. 광역역광보정 및 자동노출조정 등 이미지 보정은 물론 어두운 저조도 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구현할 수 있는 ‘나이트 비전 솔루션’을 적용했다.

주행 중 사고 예방 및 운전자 안전을 지원하는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기능이 기본 적용된다. 차선을 벗어날 경우 알려주는 ‘차선 이탈 감지시스템(LDWS)’과 신호 대기 및 정차 중 앞차가 움직일 경우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앞차 출발 알림(FVSA)’, 전방 차량과 안전거리를 인식해 추돌위험을 알려주는 ‘전방 추돌 경보 시스템(FCWS)’도 적용했다.

실시간 통신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도 지원한다. 사물인터넷 통신망을 활용해 블랙박스와 스마트폰 전용 앱을 연결하는 서비스로 주차 충격 시 알림이 전달되는 ‘주차 충격 알림’, 배터리 잔량이나 연비 등 전반적인 차량 정보를 제공하는 ‘차량정보표출’ 등을 포함한다.

이 밖에도 전원인가 시 3초 만에 작동하는 ‘패스트 부트 솔루션’, 장시간 주차녹화 및 효율적 메모리 운영이 가능한 ‘타임 랩스’와 포맷 프리 2.0’, 녹화 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3.5인치 LCD’, 별도 외장 GPS를 통해 과속단속지점을 알려주는 ‘안전운행도우미’, 다양한 녹화모드 등을 탑재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FXD5000은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춘 블랙박스”라며 “제품 할인은 물론 장착, GPS 무상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예약판매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