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박한 플랫폼 슈즈가 망사 양말과 만나 펑키한 페스티벌 룩으로 변신
|
플랫폼 슈즈는 두툼한 바닥 쿠션이 편안함을 주고 투박한 멋이 있어 올해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자칫 스포티한 스타일로만 연출이 가능하다고 오해하기 쉬운데 플랫폼 슈즈에 망사나 시스루 양말을 함께 코디하면 페미닌하고 경쾌한 느낌을 추가할 수 있다.심플한 데님 롱스커트, 와이드 팬츠, 숏 팬츠 등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4cm 가량의 높이감 있는 플랫폼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장시간 야외에서 뛰어놀려면 편안한 신발이 필수인 뮤직 페스티벌 룩으로 제격이다.
크록스의 ‘크록밴드 플랫폼 클로그’는 최신 트렌드인 볼드한 플랫폼 스타일을 반영한 약 4cm 높이의 슈즈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과 활동성, 스타일링 센스를 모두 높여준다. 제품에 달린 피벗식 힐스트랩은 앞으로 밀어 슬리퍼와 같이 간편하게 신거나 뒤꿈치를 잡아 안정감을 더해 신을 수도 있다.
▲스포티한 여름 샌들과 패턴 포인트 양말을 매치해 세련된 간절기 스타일링 완성
|
크록스의 ‘라이트라이드 샌들’은 기존의 크로슬라이트 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신소재를 적용해 하루 종일 신어도 놀랍도록 발이 편안하다. 밴딩 타입으로 되어 있어 발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는 한편,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트 그레이, 네이비, 블랙의 모던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비비드한 색감의 패션 양말과 스타일링 하기에 좋다.
▲화이트 스니커즈와 포근한 니트 양말로 달달한 데이트 룩 연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