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183개 기업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가운데, 제이니스는 ‘유연근무’ 분야에 있어 자체 근무관리 시스템 엠오피스(MOffice)를 기반으로 시차출퇴근, 선택근무, 재택근무를 운영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근무시간 기록 및 유연근무 신청에 대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모든 노동자가 자신에게 적합한 유연근무를 활용할 수 있어 조직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점도 크게 작용하였다.
이재준 제이니스 대표는 “이번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큰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업무환경을 스마트하게 운영하여 구성원 개개인의 삶의 균형을 이루고 일에 몰입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이니스의 엠오피스는 2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380여 개 기업 65만대 이상 PC에 도입했으며, ‘2025 제 11회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8년 연속상으로 ‘PC제어/근무 지원 SW 부문’ ‘K-소프트웨어대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근무 관리 서비스인 ‘파인웍스(Pine Works)’를 출시하여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굿소프트웨어) 1등급을 획득하는 등 근로기준법 변화와 급변하는 노동시장에 맞춰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업데이트하여 업계 독보적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제이니스는 ESG경영을 통해 사내복지부터 JSBC(Jness Shaft Badminton Club) 등 여러 문화 활동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JSBC의 경우 임직원 가족들도 함께 초대하여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일 생활 균형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